스콜피온 게이밍 의자 Cluvens 게이밍 의자 리뷰

안녕하세요 노멀원입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PC 사양도 당연히 중요하지만 PC 주변기기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스피커, 모니터 등등 좋은 기기로 게임을 하면 왠지 실력도 늘어나는 느낌이 납니다. 오늘은 PC 주변기기 중에서 빼먹을 수 없는 게이밍 의자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스콜피온게이밍의자

보기만 해도 심상치 않은 디자인의 게이밍 의자가 출시됐습니다. 전갈의 꼬리와 거미의 다리가 합쳐진 어떻게 보면 조금은 징그러운 디자인의 이 게이밍 의자는 북미 게이밍 제품 제작업체 Cluvens 에서 출시되었습니다. IT매체인 더버지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E 스포츠 게임용 의자이며 제품의 이름은 Cluvens Scorpion Computer Cockpit 으로 이름과 같이 전갈 형태의 디자인을 한 제품입니다.




제품의 작동영상을 보면 의자에 앉기 전에는 전갈 꼬리부분의 모니터 암 부분이 뒤로 젖혀있고 키보드와 마우스 테이블은 의자에 앉기 쉽게 우측으로 펼쳐져 있습니다. 의자에 앉은후 버튼을 누르면 전갈 꼬리부분의 모니터 암이 앞쪽으로 접히면서 모니터가 눈높이로 내려옵니다.


모니터의 거리와 각도도 굉장히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데요 제작사인 Cluvens는 버튼 한 번으로 원하는 모양으로 조절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의자의 각도는 170도까지 눕혀져 게임을 하던 도중 잠시 휴식을 취해도 불편함이 없을 각도입니다.




모니터가 탑재된 전갈 꼬리부분도 눈에 띄지만 전갈의 다리부분도 실제 전갈처럼 독특하게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언뜻 보면 다리 끝쪽이 뾰족하게 생겨서 혹시나 바닥에 흠집이 나지 않을까 걱정되지만 발끝을 둥글게 제작하여 바닥에 흠집이 날 일은 없다고 Cluvens는 설명했습니다.


움직임이 커다란 만큼 사이즈도 큰편인데요 일반적인 평수의 아파트의 작은방에 설치를 하면 다른 공간을 쓸 수 없을 정도라고 합니다. 무게는 120kg 이며 크기가 큰 만큼 모니터는 49인치 혹은 커브드 모니터 3개를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콜피온게이밍의자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3299$(한화 390만원)에 판매 중 이지만 알리바바에서는 1900$(한화 22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부 외신매체에서는 마우스와 키보드를 놓는 테이블이 안정적이지 않게 보인다는 점과 음료를 놔둘 컵 홀더가 없다는 단점을 꼽고 있는데요 이런 단점을 떠나서 크기와 가격때문에 일반 게이머 분들께서는 구매를 고민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