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비 휴대용 선풍기 사일런트 스톰 리뷰

안녕하세요 노멀원입니다. 더위를 많이 타는 저로선 요즘 같은 날씨는 정말 최악입니다. 아주 무덥지도 않고 애매하게 더운 이때는 대중교통에서도 냉방을 약하게 가동하기 때문에 출퇴근 시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정말 갑갑할 때가 많습니다. 더욱이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마스크로 덮인 부위에서는 정말 한여름 동남아에 온듯한 기분이 듭니다. 기존에 브랜드 없는 저렴한 휴대용 선풍기를 들고다녔지만 금방 망가지기도 하고 바람은 약한데 소음은 커서 주변 사람들 눈치도 보이고 배터리 또한 성능이 좋지 않아 충전을 깜빡하기라도 한날에는 무용지물이었습니다. 더욱이 안전망이 분리가 되지 않아 여름 한철 쓰고 나면 다음 해 여름에 사용하기엔 먼지도 많이 쌓여있고 청소 또한 힘들어서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이번에는 구매 시 조금 가격이 있더라도 괜찮은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찾던 중 프롬비 사일런트 스톰이라는 제품을 발견해서 여러분께 같이 공유하고자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프롬비 휴대용 선풍기 사일런트 스톰

Ⅰ : 프롬비 사일런트 스톰 색상 및 구성품

프롬비사일런트스톰프롬비사일런트스톰

프롬비사일런트스톰프롬비사일런트스톰

프롬비 사일런트 스톰은 총 4가지의 색상으로 판매 중입니다. 스노우화이트, 에어리블루, 미드나잇블루, 인디핑크로 되어있고 구성품은 본체, 충전용 케이블, 스트랩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Ⅱ : 프롬비 사일런트 스톰 스펙 및 기능

프롬비사일런트스톰프롬비사일런트스톰프롬비사일런트스톰

프롬비 사일런트 스톰은 캐리어나 아이들 블록을 생산할 때 사용하는 충격과 열에 강한 ABS 소재로 생산되었으며 무광 샌딩 바디로 촉감이 부드럽습니다. 배터리는 2600mAh로 최대풍속으로 연속 사용 했을 경우 3시간 30분 정도 사용 가능하며 무게 또한 185g으로 시중에 나와있는 제품과 비교하면 가벼운 편에 속하여 휴대하기에 부담이 적습니다. 풍속은 6m/s로 풍속 또한 타사 제품 대비 떨어지지 않는 수준입니다.




프롬비사일런트스톰

프롬비사일런트스톰프롬비사일런트스톰프롬비사일런트스톰

프롬비 사일런트 스톰접이식으로 본체의 목부분은 접게 되면 내부에 클립이 있어서 클립을 펼치면 탁상에서 탁상용 선풍기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제일 처음 말씀드렸던 청소문제도 본체의 앞쪽 안전망이 분리가 되기 때문에 언제든 안전망을 분리하여 청소한 후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프롬비사일런트스톰프롬비사일런트스톰




바람은 총 4단계로 자연풍, 약풍, 중풍, 강풍으로 조절이 가능하며 버튼 1회시 자연풍, 버튼 2회시 약풍, 버튼 3회시 중풍, 버튼 4회시 강풍으로 바람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프롬비사일런트스톰프롬비사일런트스톰
프롬비사일런트스톰프롬비사일런트스톰

또한 프롬비 사일런트 스톰은 차량용 거치대를 별로도 구매시 차량의 에어컨쪽에 거치하여 더욱 빠른 냉방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정말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될 것 같습니다. 엄청난 더위로 정부에서도 올여름에 고온으로 인한 인사사고가 많아질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특히 더위에 취약한 어린이들과 노인분들에게는 정말 조심해야 할 기간이 왔습니다. 이제 휴대용 선풍기 없이는 야외활동을 하기가 매우 힘들어졌습니다. 어떤 제품을 구매하시더라도 꼭 구매해서 야외활동을 하시길 바라며 무더운 여름 건강하고 쾌적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테크몽 Techmong>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